[업소소개] "부담은 낮추고 혜택은 늘렸습니다"
[업소소개] "부담은 낮추고 혜택은 늘렸습니다"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7.07.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 의료원 맞은편 『탐진통신』

휴대폰과 건조기 판매를 동시에... 태양광 설치상담도 가능


지난달 초 강진의료원 정문 맞은편(탐진마트 옆)에 새롭게 문을 연 '탐진통신&강진종합기계'는 휴대폰 판매는 물론 건조기 등의 종합기계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는 매장이다. 말 그대로 한 곳에서 두 가지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여기에 태양광 보조사업 상담업무까지 갖추면서 여러 소비층의 이목(耳目)이 집중되고 있다.

매장에 이르면 먼저 '동네에서 제일 싼 매장'이라는 광고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단순한 홍보성 글이 아닌 개통비용을 최소화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대한으로 낮추겠다는 오원상(38)대표의 강한 의지를 담아낸 것.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오 대표의 영업철학이다.

개통비용의 절감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구매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도 탐진통신이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다. 현재 이 매장은 개점을 기념하여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탁상용 시계나 휴대폰 액세서리 등이 그 대표적이다. 구입을 하지 않더라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휴대폰 액정필름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선보인다. 편안한 매장분위기와 더불어 주차공간이 편리하다는 것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중 하나다.

탐진통신에서는 여느 휴대폰 매장과 마찬가지로 모든 통신사의 신규가입은 물론 번호 이동, 기기 변경 등의 개통 서비스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요금수납도 가능하다. 단말기는 신규 기종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알뜰폰도 구입할 수 있다.

널찍한 매장 한 켠에는 여러 대의 농수산식품건조기(고추건조기)도 눈길을 끈다. 한 매장 안에 두 가지의 영업형태를 갖추고 있다 보니 휴대폰 말고도 다른 쇼핑이 가능한 구조다. 때문에 이곳에서는 농수산식품건조기에 대한 설명이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맞춤형 설계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최대한 낮추도록 돕는 식이다.

농수산식품건조기(고추건조기)는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크기는 다양하며 전기료부담이 덜한 제품부터 건조기능을 좌우로 따로 분리할 수 있는 제품, 열교환기 적용으로 청결한 건조를 이뤄내는 기기 등 그 기능은 물론 브랜드도 여러 가지다. 구입고객에게는 가스안전차단기를 무상으로 설치해준다.

오원상 대표는 "휴대폰을 비롯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사후관리를 확실히 책임지고 있다"며 "맞춤형 설계와 확실한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최대의 만족을 누려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곳 매장에서는 태양광 주택사업(보조)상담 및 신청도 받는다. 문의는 433-7344번 또는  434-5404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