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마켓 경품대잔치... 행운의 주인공은?
파머스마켓 경품대잔치... 행운의 주인공은?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7.06.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8일까지 응모권 지급 및 할인행사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은 개장 14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7월 18일까지 할인행사 및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제철 과일과 채소 등 농산물은 물론 가공식품과 각종 생필품까지 100여점 넘는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수박과 참외, 블루베리, 토마토를 비롯해 양파, 흙대파, 고추, 애호박 등의 일부 품목은 요일별 특별할인행사를 통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돼지삼겹살과 오겹살, 목살, 통오리, 한우암소 불고기 등 각종 정육제품도 요일별 행사를 통해 할인판매하며 훈제연어, 고등어, 전복 등의 수산물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과자와 라면, 음료 등의 제품은 모음전을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과자류는 프링글스 등 모두 16점을 할인 판매하고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등 모두 12개 제품을 이번 행사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행락철을 맞아 각종 나들이 용품의 할인혜택도 눈길을 끈다. 휴대용가스는 4개 3천900원에 선보이며 야외용 그릴석쇠는 1천650원~2천450원에 판매된다. 아이스박스는 크기에 따라 9천900원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물품을 구입 후 경품권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승용차, 트롬스타일러, 42인치 TV 등 총 2천여 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응모권 지급기간은 다음달 18일까지이며 추첨행사는 다음날인 19일 오후 3시께 파머스마켓 주차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파머스마켓은 추첨현장 참석자들에게 아이스크림과 생수를 무료로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