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동면 발전과 농업 소득창출에 기여"
"군동면 발전과 농업 소득창출에 기여"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2.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동면자치위원회 윤경현 신임 위원장

지난 23일 개최된 군동면자치위원회 정기총회에서 위원장으로 취임한 윤경현(68·군동면)씨.
 
신임 윤 위원장은 "결성 17년여째를 맞이한 군동면자치위원회의 오늘은 그동안 잘 운영해 온 선배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맡겨진 본분을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되지만 역대위원장과 위원들의 뜻에 부합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임기 2년에 윤 위원장은 "군동면자치위원회가 주로 해야 할 일이 면민 복리증진과 지역공동체형성 주민 참여 및 자체활동으로 본다"며 "건전한 주민자치활동 목표아래 군동면자치위원회 위원들과 잘 협심해 모든 일이 원만히 이뤄지도록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 윤 위원장은 "자치위원회가 지역내 각종단체와 자생단체, 취미동호회와 소통을 기반으로하는 주안점을 두고 지역사회발전에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며 "일상에서 면민들의 소소한 의견을 듣고 중간매개체 역할이 되어 면과 면민간 소통창구 역할도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윤 위원장은 "각 도시와 자매결연을 맺어 양지역 행사도 오가고 지역 농특산물 판매도 기해온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자매결연을 발전시켜 군동면 농업인의 소득창출에 다서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부인 이부남(66)씨 사이에 1남2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