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역량 모아 지역발전에 도움되겠다"
"여성 역량 모아 지역발전에 도움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1.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 제11대 윤순옥 회장

지난 23일 열린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윤순옥(55·강진읍)씨가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윤 회장은 "강진군에서 개최된 크고 작은 스포츠행사와 강진청자축제, 갈대축제 등 모든 축제의 현장에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의 땀과 미소와 열정이 함께 하였다"며 "항상 미소 띤 얼굴로 회원들이 보여준 정성어린 차한잔과 친절한 인사가 우리군을 찾아준 손님에게 최고의 선물 이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 회장은 "올해는 강진방문의 해로 그 어떤 때보다 여성단체협의회의 역할이 큰 해가 될 것 같다"며 "여성의 섬세함과 지혜와 역량을 모아 신뢰·청결·친절의 힘을 보여주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계획에 윤 회장은 "여성단체협의회는 명절 떡국 떡 나눔, 어려운 이웃·다문화가정 김장김치전달, 저소득계층 쌀 전달, 행사장봉사 등 다각적인 자원봉사를 나눠온다"며 "이 사업을 잘 이어가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또 윤 회장은 "오는 10월에는 결연을 맺고 교류해오는 남양주여성단체협의회를 방문하게 된다. 강진의 농수축산물과 여행지 리플릿을 잘 준비해 홍보하고 찾게 하는 역할도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