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재경 강진고인의 밤 행사 개최
2016 재경 강진고인의 밤 행사 개최
  • 윤기열 수도권시민기자
  • 승인 2016.12.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강진고 동문회 이호경 신임회장 취임

재경 강진고 총동문회(회장 이희선)가 지난달 19일 서울 서초구 중앙로에 위치한 '더 화이트 베일 에메럴드B홀' 에서 2016년 강진고인의밤 "약속" 및 재경강진고 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김윤구 사무처장(3회 졸업생)의 사회로 열린 이날 행사는 수도권 거주 강진고 졸업 출신 참석 동문들과 모교 박광천 교장, 이강직 은사를 비롯한 5명의 교사, 재경 강진군향우회 회장 및 강진읍 향우회장 등 초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는 회장 이·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2년간의 임기를 마친 2대 이희선(2회 졸업) 회장이 물러나고 같은 졸업 기수인 이호경 동문이 제3대 신임 동문회장으로 취임했다.

이희선 회장은 이임사에서 "강진에서 태어나 강진고를 나온 우리 동문들이 객지에서 서로 만나 우의를 다지고 상부상조하며 살아가는 자랑스런 우리 동문들이다"며 "임기동안 저를 도와준 2기 임원진들에게 감사 드리고 특히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선배님들과 내빈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신임 이호경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까지 재경 동문회를 위해 초석을 세워준 제2기 임원진에게 진정으로 감사 드린다"며 "오늘 출범한 제3기 임원진들은 저와 함께 그 위에 굳건한 반석을 세워 2년뒤 기립 박수를 받을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동문회를 위해 열린 맘으로 이끌어 나 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모교 박광천 교장의 격려사가 이어졌고 재경 강진군 향우회장의 축사도 있었다. 또 이임 이희선 회장에게 감사패와 금반지가 수여됐고  교가를 직접 작곡하신 이강직 선생의 지휘아래 교가제창을 끝으로 1부 행사를 마쳤다. 2부 행사로 "추억으로 함께하는 7080 라이브 무대"로 각 기수별 노래로 흥을 돋우며 신임회장 건배사 등 간단한 여흥시간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