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석과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 대폭 늘렸어요"
"단체석과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 대폭 늘렸어요"
  • 김철 기자
  • 승인 2016.05.3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강진읍『이바돔 감자탕』

내부공사 새단장 오픈...어린이놀이방 2배 확장

강진읍 CNS2차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이바돔 감자탕(대표 이상훈)이 단체석과 어린이 놀이방을 확장하는 내부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한달여간의 공사를 마친 이바돔 감자탕은 단체손님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8명, 12명이 사용할수 있는 단체석을 준비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놀이방도 2배로 확장한 23㎡(7평)에 마련했다. 놀이기구도 새롭게 구입해 설치했다. 트렘폴린(일명 퐁퐁이) 놀이기구는 아이들이 뛰면서 놀수 있도록 설치한 새로운 기구이다.
 
새롭게 공사를 마치고 문을 연 이바돔 감자탕은 변함없는 맛을 자랑한다. 국내산 등뼈를 사용해 만들고 양념장과 각종 신선한 재료로 2시간을 끓여 만들어낸 육수로 제대로 깊은 맛을 만들어내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묵은지 감자탕. 2년 숙성된 묵은지가 더해져 고기맛을 한층 부드럽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묵은지가 감자탕 국물까지 시원하게 만들면서 주문량이 폭주하는 메뉴이다. 여기에 웰빙형 감자탕도 인기가 높다.

곤드레 나물을 넣어 만든 곤드레 감자탕이 그것. 강원도에서 생산된 곤드레 나물을 삶아 감자탕에 넣어 특유의 잡내를 없앤 것이 맛깔스럽다. 곤드레 나물향이 진하게 베어나는 곤드레 감자탕은 장년층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가족단위 손님들은 특허 등뼈찜을 주문한다. 특허 등뼈찜은 이바돔 감자탕에서 처음 시작한 등뼈짐이 원조라는 것을 특허등록 했다는 것을 알리는 말이다. 당면과 함께 달달하게 요리돼 나오는 등뼈찜은 특히 아이들과 젊은층에서 인기가 높다.
 
이바돔에서 감자탕만 판매하지 않는다. 생삼겹살과 매운 쭈꾸미도 인기 메뉴이다. 감자탕과 함께 생삼겹살과 매콤한 쭈꾸미를 곁들이는것도 별미중에 하나이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판매하는 묵은지 부대찌개와 해장국도 저렴한 가격으로 한번 먹어볼만하다. 아이들은 수제치즈 돈가스와 등심돈가스를 시키면 된다. 말그대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메뉴가 마련돼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는 최고의 식당이다.
 
가격은 묵은지 감자탕과 곤드레 감자탕은 대(大)4만2천원, 중(中)3만7천원, 소(小)3만원에 판매된다. 특허 등뼈찜은 대(大)4만원, 중(中)3만5천원, 소(小)2만5천원에 각각 판매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제돈가스는 7천원, 등심돈가스는 6천원이다. 예약 및 문의는 433-8535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