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4시까지 이벤트, 최고 40%할인... 6가지 피부맞춤형 제품 선택

최근 따스한 봄이 찾아오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이런 때는 전문 피부관리샵을 찾아 관리를 받고 나면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시기다. 강진고 입구 건우1차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비단 피부관리샵도 이런 전문 피부관리샵중의 하나이다.
 
비단 피부관리샵은 이은화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피부·체형관리, 스킨케어, 미백관리, 재생관리, 복부·등·전신관리가 모두 가능한 곳이다. 비단에서는 혈을 눌러 자극하는 경락을 비롯해 손이나 기계를 이용한 마사지, 팩까지 관리를 하고 있다.
 
가장 많이 관리를 받는 부위는 얼굴이다. 얼굴 마사지와 경락을 포함해 등 경락까지 포함되는 기본 관리프로그램이다. 시간은 1시간 15분 정도가 소요된다.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4회에 12만원이다.

비단 피부관리샵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 관리프로그램은 원래 12만원이지만 이벤트 시간에는 4만원이 할인된 8만원에 관리를 받을수 있다. 한번 관리에 약 2만원에 받는 것이다.
 
어깨결림이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등관리를 받을수 있다. 경락과 온열 테라피, 팩까지 모두 포함된 등관리는 목에서 허리까지 관리가 들어간다. 시간은 1시간정도가 소요되고 가격은 4회에 20만원이다. 이벤트 가격을 적용하면 15만원에 가능하다.
 
얼굴과 등관리를 함께 종합관리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얼굴 기본 관리 프로그램에 등관리가 더해진 프로그램으로 2시간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4회 3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가격으로 12만원이 할인된 2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다리전체를 관리하는 하체관리는 1회에 5만원이고 신부관리 등도 가능하다.
 
남성용 관리도 이용할 수 있다. 얼굴관리만 가능한 남성용 관리를 마사지와 팩으로 구성돼 4회 12만원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가격은 4만원 할인된 8만원이다.
 
피부관리샵은 사용하는 관리제품도 꼼꼼이 따져봐야한다. 비단 피부관리샵에서는 프랑스제품을 고집한다. 프랑스 마리꼬와 피토메르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 아로마 제품으로 은은한 향과 순한마리꼬와 심층수 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피토메르 제품을 비단에서는 이용한다.

또 비단에서는 손님들의 피부상태를 고려해 각 6가지종류의 제품을 두고 관리에 들어간다. 손님의 피부에 맞는 최상의 제품을 찾아내 피부에 사용하는 것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저녁9시까지 가능하고 토요일은 쉬고 일요일은 문을 연다. 예약이 필수이고 자세한 상담은 433-1240번이나 010-3239-124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