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캐주얼·스포츠의류' 한 번에
'골프·캐주얼·스포츠의류' 한 번에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6.02.19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스포츠 브랜드 JDX강진점... 오픈기념 최대 70%할인

멀티스포츠 브랜드 매장인 JDX강진점이 지난 13일 읍 중앙로(구 레드페이스)에 문을 열었다. 지역민에게는 다소 낯설고도 생소한 브랜드지만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색다름과 차별화가 묻어나는 'JDX'만의 특별한 매력을 알아보자. 
 
JDX매장은 골프에서 스포츠캐주얼, 멀티스포츠까지 3가지 브랜드 컨셉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한 마디로 골프에서 스포츠캐주얼, 등산, 바이킹, 캠핑 등 레저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의류나 용품을 한 곳에서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얘기다.
 
JDX강진점도 이러한 멀티스포츠 컨셉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매장 곳곳에는 바람막이부터 다채로운 컬러의 코트와 티셔츠, 바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상을 컬러풀하게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기능성도 JDX매장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대표제품인 'JDX트랜스폼' 바람막이는 후드와 소매의 탈·부착이 가능하고 소매부분 분리 시 베스트로 입도록 변형이 가능하다. 또 후드에는 마스크가 내장돼있어 황사가 많은 3~4월에 기능을 발휘하며 등쪽으로는 지퍼를 장착해 뛰어난 통기성까지 자랑한다.

특수섬유로 만들어진 'JDX모스텔라 시리즈'는 골프, 등산, 낚시 등 레져활동을 즐길 때 해충으로부터 겪는 피해를 예방해주는데 천연 추출물 원단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땀이 배출돼도 끈적거리지 않는다. 이뿐만이 아니다. JDX의 골프단인 상무골프단과 프로골프단 선수들의 검증을 걸쳐 출시된 골프화(울트라 라이트)는 스윙 시 안정된 자세를 유지시키기 위해 기존 골프화보다 10도 안쪽으로 기울어지게 설계하는 기능을 갖췄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것도 JDX용품의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JDX강진점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발, 가방 등의 제품은 3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점퍼는 10만 원대부터, 바람막이는 7만 원대부터 구입가능하며 T-셔츠와 바지 등은 3만 원대부터 선보이고 있다. 구매고객에게는 고급양말 또는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JDX강진점 박문선 대표는 "JDX는 현재 전국에 2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두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골프웨어와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캐쥬얼, 그리고 런닝과 피트니스 등을 즐길 수 있는 멀티스포츠 의류를 매장 한 곳에서 모두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