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설에서 즐겁게 운동하세요"
"최고 시설에서 즐겁게 운동하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5.07.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업소소개] 강진읍『강진헬스타운』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사람들과 운동 마니아들을 위해 10여년의 헬스타운 운영 경력을 바탕으로 강진헬스타운이 문을 열었다.

강진읍 남성리 LC(엘씨)마트 4층에 개소한 강진헬스타운은 지역에서 낳고 자란 김관종(51)대표가 주민들이 쾌적하고 좋은 시설에서 건강도 가꾸고 지속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맞춤형 운동기구를 완비해 돕는다.

강진헬스타운은 김 대표와 전문 트레이너가 교대로 상주해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고 코치도 해줘 초보자도 무리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강진헬스타운에서는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보다 건강을 위한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체력증진을 위한 운동도 코치한다.

강진헬스타운을 찾으면 운동 초보자들은 트레이너의 안내에 따라 유산소 운동기구인 런링기로 뛰면서 가볍게 몸을 풀고 기타 유산소 운동기구로 시일을 두고 체계적으로 코치를 받게 된다. 운동 시작 한달 정도면 헬스에 대한 매력도 느끼고 건강해지는 기분도 받기에 충분하다.

강진헬스타운의 큰 장점은 운동을 편히 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462㎡의 공간이다. 넓고 쾌적한 공간의 바닥은 충격 흡수완화매트를 깔아 운동 시 몸의 무리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운동인들을 위해 운동기구 동선과 간격을 짜임새 있게 설치해 두었다.

또하나는 최고의 운동기구 25종이 구비돼 있다는 것이다. 최고의 시설을 갖춘 장소에 배치한 운동기구는 다양한 운동을 하기에 적격이다. 자신의 운동량에 따라 초·중·고급반에 맞춰 운동이 가능한 유산소운동기 런링기 10대가 확보돼 있다.

런링기는 손잡이를 잡고 뛰면 운동 시 소모되는 칼로리, 뛰는 시간 등도 책정이 가능하다. 또 런링기 앞에는 각각 소형 TV가 한 대씩 설치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운동하도록 눈높이를 맞췄다.

구비된 운동기구는 가슴·다리·복근 운동을 할 수 있는 최고급 웨이트기구를 만날 수 있고, 상·하체운동에 적격인 크로스오버기구도 완비돼 있다. 이와함께 진동으로 몸을 풀어주는 운동기구, 체중에 맞춰 웨이트와 복근 운동기구, 철봉, 벤치세트 등 운동기구는 누구든지 건강 가꾸기에 좋다.

여기에 최신 운동기구들은 벨트형으로 갖춰져 몸이 무리 없이 운동을 할수 있다. 또한 최고의 시설에서 운동하며 건강을 가꾸는 강진헬스타운에는 쾌적한 남여샤워시설도 완비됐다. 신발장, 개인사물함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강진헬스타운에서는 현재 주민들이 운동에 관심을 갖고 스스로 건강을 가꿔 가도록 오픈을 기념해 50명 선착순에 한해 파격적인 깜짝 할인 이벤트도 갖고 있다. 이벤트는 1년 30만원, 6개월 18만원, 3개월 10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