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NIE가족신문 만들기 시상식
[화보] NIE가족신문 만들기 시상식
  • 강진신문
  • 승인 2014.10.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청자축제와 함께하는 NIE가족신문대회 시상식이 지난 21일 강진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본사 마삼섭 대표, 강진군의회 김상윤 의장을 비롯해 문덕근 교육장, 김선기 시문학파기념관장,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선기 관장의 심사평에 이어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은 생명과학고 김선분, 정혜민, 강민정, 선은정 학생이 만든 Light of Life가 차지했고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금상은 강현주, 김길영, 김성원, 김수련 가족이 만든 강진청자축제가족신문으로 5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은상은 청람중학교 정예빈, 이승민, 황시영, 마지혜 학생이 만든 청람청자신문과 강진고등학교 이영미, 윤지희, 이연주, 주송은, 오승민 학생이 만든 청춘강진신문이 차지해 각각 3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동상은 마량초등학교 이현진, 박승현 학생이 만든 죽마고우형제의 청자신문과 청람중학교 김시내, 박보미나, 양희진, 윤현서 학생이 만든 청자골 청람신문과 성전초등학교 이다소, 이세희, 전하영 학생이 만든 성전초청자신문이 각각 차지해 상금 20만원씩이 전달됐다.

마삼섭 대표는 "강진신문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환원사업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이 청자축제와 신문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신문대회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남생명과학고 학생들에게 본사 마삼섭 대표이사가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금상을 수상한 강현주 가족에게 문덕근 교육장이 상장을 전달하고 있다.

 

김선기 시문학파기념관장과 은상을 받은 청람중학교, 강진고 학생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상자들에게 상금과 함께 전해질상패가 놓여 있다.

 

장려상을 받은 마량초등학교 학생들

 

본사 강영석 이사가 청람중학교 학생들에게 동상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