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강진에서 편안하게 차 렌트가 가능하다. 강진읍 서성리 금호타이어 옆에 문을 연 강진태경렌트카는 렌트 카의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면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을 운영하는 김창옥, 김진영 씨 부자는 최근 출시된 흠집 없고 깔끔한 내차보다 더 깨끗한 차량을 준비해 두었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차량은 종합보험에 가입해 두었다.
더불어 전차량에는 고객 편의와 안정성을 위해 신종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를 완비했다. 또한 24시간 대기하면서 고객의 호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손실 시간을 최저화하며 보험대차, 단기대차, 장기대차 원하는 대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고객이 이용하는 차량의 안정성과 함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김 대표는 갖춰 둔 스타렉스, 올란도, 중형 k5, 대형급 그렌저 HG를 일일대차, 매월 내 차로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단기대차, 사고발생 시 제공되는 보험대차 고객맞춤형으로 대여한다.
렌트 대차시 보험료를 비롯하여 오일교체 등 차량을 관리해 줘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김 대표는 30년 택시 노하우를 곁들여 렌트 카 대여 고객에게 적합한 차종 선택을 하도록 상담을 꼼꼼히 갖고 한층 더 실질적인 차량대여가 이뤄지도록 돕는다.
강진태경렌트카에서 보유하고 있는 12인승 스타렉스 차는 가족단위, 친목행사, 모임 등 장거리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타렉스 차에는 빠르고 편리한 여행을 돕는 하이패스를 장착해 두었고 고객이 자신의 하이패스 단말기 칩을 가져오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장점이 겸비됐다.
또한 스타렉스 차는 대리운전기사가 상주해 장거리 운행이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이 대리운전도 이용할 수가 있다. 여기에 강진태경렌트카에서는 어린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유아용카시트도 갖춰 두어 운전 시 안전걱정을 하지 않도록 해두었다.
또 차량 내부에는 강진을 찾는 내방객을 위한 강진관광안내도를 비취해 강진 알리미 역할도 맡고 있다. 강진관광안내도에서는 명소, 맛집, 숙박 등을 한눈에 알 수 있어 고객을 위한 배려가 묻어난다.
현재 강진태경렌트카에서는 개업 오픈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두달여간 렌트 카 10% 할인 대여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렌트 카 대여는 전화나 인터넷 사이트 두 가지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 사이트 다음과 네이버에서 강진렌트카를 검색하면 위치와 전화번호가 안내된다. 24시간 예약이 가능한 강진태경렌트카에서는 차가 필요한 고객이 원할 경우 목적지까지 탁송해 주고 반납도 고객에 맞춰 이뤄진다.
렌트 카 차량 탁송은 강진 읍내는 무료이고 읍을 벗어날 경우 거리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여된다. 대여 문의는 433-575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