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세트장 연상시키는 '고품격'
드라마 세트장 연상시키는 '고품격'
  • 김철 기자
  • 승인 2014.03.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업소소개=강진읍 드라마 모텔

업계 최초 무인텔, 각종 편의시설 다양하게 비치

강진읍 마디로 병원 옆에 새로운 모텔이 들어섰다. 드라마 세트장처럼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고 싶어 이름도 드라마 모텔로 만들었다. 드라마 모텔은 총 4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차량에서 곧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든 5개의 객실과 지상 2층부터 6층까지 35개의 객실이 자리하고 있다.
 
드라마 모텔은 지역에서 최초로 무인텔이라는 이름을 달았다. 종업원들의 활동을 최소화해 전자식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무인텔로 이용되고 있다.
 
지상 1층에 위치한 객실은 차량이 객실 입구까지 들어가도록 만들어져 있다. 차량이 들어서면 센서가 차량을 감지해 전면에 셔터가 내려와 객실에 투숙객이 있다는 것을 알린다.

객실입구에 위치한 기계를 이용해 돈을 입금하면 자동적으로 문이 열리는 구조로 사용되고 있다. 첨단 기계를 이용해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게 한다.
 
지상 1층에 입구로 들어서면 안내를 하는 종업원 대신에 대형 객실키 자판기가 위치해있다. 객실키 자판기에는 각 객실의 사진과 함께 객실 상황을 안내하고 있다. 손님이 객실을 정하고 돈을 입금하면 자동적으로 객실키가 나오는 자판기인 것이다. 자판기를 통해 나온 객실키를 가지고 선택한 객실로 직행하면 끝나는 것이다.
 
객실의 내부도 너무나도 잘 꾸며져 있다. 일반객실의 경우 더블침대와 그 옆으로 탁자가 꾸며져 있다. 침대의 뒤편으로는 각 객실마다 다르게 연출되고 있다. 외국 영화배우의 사진을 포함해 드라마 세트장처럼 아름답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특실의 경우 더블침대와 싱글침대 두 개가 놓여있다. 별도의 공간에 탁자와 소파도 넣었다. 휴식을 취하면서 TV도 볼수 있는 공간은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눠졌다고도 볼수 있다. 특실의 경우 각종 인테리어와 조명까지도 세세하게 신경을 써서 일류 호텔과 비교해도 부럽지 않을 정도의 아늑함을 자랑한다.
 

모텔의 서비스는 각종 차를 마실 수 있도록 구비돼 있고 세면도구 등 손님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준비돼 있다. 여기에 각종 화장품과 헤어제품들이 고가의 제품으로 비치돼 품격을 높이고 있다.
 
이용가격은 일반실의 경우 4만5천원, 특실의 경우 6만원에 이용할수 있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주말가격이 적용돼 일반실 5만5천원, 특실 7만원이 적용된다.

관내 일반 모텔에 비해 약간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편리한 시설과 특색 있는 객실 디자인으로 만족감이 높다. 예약문의는 434-0636번이나 010-5682-6662번으로 하면된다.
 
이준호 실장은 "새로 지어진 건물에 디자인을 더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항상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