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좋은 중저가 남성복 브랜드 '인기'
품질 좋은 중저가 남성복 브랜드 '인기'
  • 김철 기자
  • 승인 2013.11.0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남성리 파크랜드

젊은층,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 별도 판매...아웃도어 상품도 전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는 중년층에 인기가 높다. 요즘 보통 40~50만원을 훌쩍 넘어서는 양복정장을 중저가 가격에 품질까지 인정받는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가 파크랜드다.

조제약국 삼거리에 위치한 파크랜드가 새롭게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이경애 대표가 새로 문을 열었다.
 
새로 문을 연 파크랜드는 실내인테리어가 부드럽고 차분해졌다. 은은하게 조명을 더한 실내는 남성정장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효과를 내고 있다. 파크랜드는 중저가 남성정장을 내세우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정장은 남성들이 쉽게 찾는 검정색 계열 단색 정장과 연하게 체크무늬가 들어간 정장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
 
새로 문을 연 파크랜드는 가을상품을 4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일부 할인행사 제외 제품도 있지만 대부분 신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멤버십카드 신청고객에게 10% 추가할인이 더해져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한 상태이다.
 
주민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파크랜드 브랜드는 신상품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투버튼 정장이 서프라이즈 특가상품으로 25만9천원에 판매된다. 대부분의 상품은 20~30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제품의 품질만은 최고를 자랑하는 파크랜드 브랜드이다.
 
조금더 고급 상품을 원한다면 카브리니 브랜드를 이용하면 된다. 카브리니 브랜드는 차별화된 소재를 이용해 가격대가 조금 올라간다. 이중배열로 보온성을 높이고 착용감이 좋은 더블크로스 기술이 들어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특가 상품의 경우 가격은 37만5천원. 카브리니 브랜드는 캐시미어가 들어간 제품이 많고 가격은 보통 40만원대가 주를 이룬다.
 
파크랜드 브랜드는 젊은층을 위한 브랜드도 판매한다. 그 브랜드는 제이하스. 제이하스는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로 가격도 10~20만원대로 저렴하다.

정장의 옆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핏을 사용해 젊은층이 좋아하는 캐주얼 정장으로 인기를 누린다.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는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파크랜드는 토탈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가을철 쉽게 윗옷으로 입는 것이 콤비라고 불리는 자켓이다. 셔츠에 곧바로 입을수 있는 콤비자켓은 각 브랜드별로 준비돼 10~40만원대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체크무늬 셔츠(4~7만원대), 겨울용 스워터(7~10만원대), 와이셔츠(1만5천원~7만원대)가 각각 판매된다. 여기에 파크랜드스포츠 브랜드로 아웃도어 상품도 판매되고 있다. 구입 및 문의는 433-3330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