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신나는 물놀이 최고의 장소
여름철, 신나는 물놀이 최고의 장소
  • 김철 기자
  • 승인 2013.07.0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도암면 봉황리 덕룡산 관광농원

지하 180m 광천수 물놀이 시설완비...찜질방, 사우나 웰빙 쉼터

덕룡산 자락에 위치한 도암면 봉황리 덕룡산 관광농원이 새롭게 시설을 완비하고 지난 29일 개장했다. 덕룡산 관광농원은 시원한 물놀이 시설과 함께 찜질방, 사우나 등을 갖춰 가족단위로 찾기에 부담이 없는 곳이다. 여기에 새로 캠핑장 시설을 설치해 웰빙 쉼터로서 충분한 공간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시원한 495㎡(150평) 규모의 수영장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여름철 물놀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수영장이다.

수영장은 일반 학생들과 성인들이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대형수영장과 어린이들을 위한 유아용 수영장 2개로 나눠져 있다. 단순히 물만 채워놓은 수영장이 아닌 원통형 슬라이드와 일자형 슬라이드 2개의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어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충분하다.
 
수영장의 생명은 깨끗한 물이다. 지하 180m, 광천수를 사용하는 수영장의 물은 천혜의 자연환경속에서 오염원이 전혀없는 물이 공급된다.
 
수영장 옆으로는 대형 텐트가 만들어져 있다. 대형 텐트에는 40개의 평상이 준비돼 있다.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쉼터가 되고 각종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공간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져 있다.

대형 텐트가 만들어져 있어 뜨거운 태양과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도 피할수 있도록 설치돼 있다. 사용료는 어른 1만원, 초등학생 이상 8천원, 유치원생 5천원 입장료만 내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 나이든 어르신들을 위한 찜질방과 광천수 사우나가 자리잡고 있어 온 가족들이 즐길수 있는 여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덕룡산 관광농원을 갈때는 별도의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식당이 위치해 오리로스, 주물럭, 훈제, 돼지삼겹살, 토종닭 등 각종 음식을 주문해 먹을수 있다. 가격은 5~6만원 정도면 가능하다. 여기에 간단한 식사를 위해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를 비롯해 여름철 별미인 냉면도 판매된다.
 
숙박도 가능하다. 버섯 모양의 민박형 펜션을 비롯해 한옥펜션, 대규모 단체 관광객을 위한 대형 연회장 등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가격은 숙박형태에 따라 다르다.
 
관광농원에서는 새롭게 캠핑장을 만들었다. 1만3천200㎡(4천평)규모에 대형 오토캠핑장 시설을 갖췄다. 숙식이 가능하도록 전기시설과 화장실, 샤워장 등을 갖춘 오토캠핑장은 입장료 2만5천원이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 인근 덕룡산 서봉으로 가는 등산로가 위치해 30~40분정도면 등반이 가능하다. 여기에 하천주변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등산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제격인 관광코스를 갖추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434-7907번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