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명품 브랜드 '화사한 유혹'
캐주얼 명품 브랜드 '화사한 유혹'
  • 김철 기자
  • 승인 2013.05.1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남성리 PAT 강진점

개점 기념 봄·여름 신상품 30% 세일...회원제 구매금액 3% 적립

캐주얼 명품브랜드로 알려진 PAT 강진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터미널 로터리 파리바게트 옆에 자리한 PAT 강진점은 화려한 색깔과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주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더워진 날씨로 가장 인기있는 품목은 바람막이 점퍼와 반팔 셔츠.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면서 간절기에 반드시 필요한 바람막이 점퍼가 인기가 높다.

예전 여러 가지 색깔이 혼합된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톤이 인기를 누렸다면 최근에는 노란색과 빨강색 등 원색 계열의 색깔옷들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가격은 7만원~13만원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람막이 기능에 방수 등의 기능이 더해진 기능성 점퍼가 고가에 판매된다.
 
PAT 브랜드의 특징은 정통 스포츠 브랜드에 캐주얼한 느낌이 포함된 형태를 띠고 있다. 이런 디자인은 외출복이나 편하게 운동할 때 등 어느 순간에도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다.
 
반팔 셔츠도 목주위에 옷깃이 들어간 카라티셔츠 상품이 대세를 이룬다. 티셔츠도 원색 계열에 단순한 무늬가 들어간 제품이 인기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50~60대도 분홍색이나 빨강색 계열의 상품을 자주 찾으면서 남녀노소 최고의 인기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가격은 4~8만원선에서 판매된다.
 
여기에 독특한 기능성 옷들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썬블록웨어. 반영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를 가진 옷들이다. 자외선을 90%이상 차단해 피부노화, 기미 등을 방지할수 있다는 기능성 상품들도 판매된다.
 
개점을 기념해 일부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신상품도 30%세일을 하고 있어 가격면에서 큰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봄상품과 이월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세일을 하고 있어 알뜰구매족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만하다.
 
PAT 브랜드는 의류에서 일반 잡화까지 모든 품목을 갖추고 있다. 가방, 핸드백, 벨트, 스카프, 선글라스, 모자 등 모든 품목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스카프의 경우 3~5만원선으로 선물용으로 가능하고 선글라스는 6~7만원대에 구매할 수가 있다.
 
상품을 구매하면 곧바로 회원카드를 만들 수 있다. 회원카드를 만들면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하게 된다.

적립한 금액은 5천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 평안L&C 계열로 아웃도어 네파, 골프브랜드 엘르골프 등에서 동일하게 회원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연중무휴 문을 여는 PAT 강진점은 434-646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천일 대표는 "PAT 제품은 국내생산만을 고집해 품질을 믿게 만든다"며 "손님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할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미소로 맞이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