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득한 공간, 새로운 행복의 '시작점'
아득한 공간, 새로운 행복의 '시작점'
  • 김철 기자
  • 승인 2013.01.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평동리 궁전예식장

대규모 리모델링 통해 파스텔톤 새단장...각종 행사도 OK

강진읍 평동리 성요셉여고 후문에 위치한 궁전예식장이 지난달 리모델공사를 통해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운영되고 있다.
 
궁전예식장(대표 임영관)은 이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꿨다. 예식장내에는 핑크빛으로 액센트를 넣어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기존 노후된 단상 등은 수리하고 딱딱했던 철재의자도 하객들이 편히 앉을수 있도록 쿠션이 들어간 의자로 전면 교체했다. 여기에 의자에도 리본이 달린 별도의 커버를 씌워 예식장 전체 분위기를 통일된 느낌으로 만들었다.
 
궁전예식장에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은 100여명 정도. 최근 예식장을 찾는 하객들이 줄고 있어 예식을 진행하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공간이다. 드레스룸에는 최신 디자인의 웨딩드레스가 전시돼 있다. 최신 유행하는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가 준비돼 신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식장의 가장 중요한점은 주차공간이다. 비좁은 공간을 찾아가서 주차하려면 하객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궁전예식장의 경우 보조주차장을 포함해 50여대가 동시에 주차할수 있어 주차로 발생하는 불편을 최소화 했다. 여기에 1층에 궁전한우촌 식당이 위치해 예식과 피로연을 한꺼번에 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약을 통해 음식을 준비하면 별도의 이동없이 한곳에서 모든 예식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예식장 비용도 저렴하다. 지역에 위치해 주민들에게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식장 사용료는 폐백사용료를 포함해 90만원이다. 여기에 사진10P에 가족들과 나눌수 있는 앨범 3권을 만들어준다. 사진과 앨범 제작비용을 포함하면 예식장 사용료는 거의 공짜에 가깝다고 보면된다. 드레스를 빌리면 40만원, 신부화장은 20만원이다. 이런 비용을 총 포함하면 150만원에 예식이 가능하다.
 
사회단체나 가족들의 행사때 렌탈을 해도 좋다. 난방비를 포함해 20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의 및 예약은 433-2616번이나 010-9601-6919번으로 하면된다.
 
임영관 대표는 "새롭게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아득한 공간으로 궁전예식장이 모습을 바꿨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예식은 물론 각종 행사까지 가능해 많은 주민들이 이용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