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해물갈비찜 신메뉴 '출시'
매콤한 해물갈비찜 신메뉴 '출시'
  • 김철 기자
  • 승인 2012.11.2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서성리 금두꺼비 식당

강진읍 서성리 선운모텔옆에 위치한 금두꺼비 식당이 개업 1주년을 지나면서 해물갈비찜과 사골우거지탕 신메뉴를 출시하고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쌀쌀해진 날씨 탓에 매콤한 음식이 당기는 시기가 됐다. 이런 시기에는 매콤한 해물갈비찜이 제격이다. 금두꺼비에서 내오는 해물갈비찜은 돼지갈비에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이다.

키조개, 낙지, 주꾸미, 새우 등 풍부한 해산물에 엄선된 돼지갈비를 통해 깊은 맛을 만들어낸다.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해두루 제품을 사용한다.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품질과 함께 안전성이 높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이다. 매콤한 해물갈비찜은 술과 함께 곁들이는 안주로 인기가 높고 순한맛은 가족들끼리 함께 나눠먹기에 좋다. 가격은 3만5천원~4만5천원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사골우거지탕은 겨울철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한우뼈를 장시간 끓여 만들어진 육수에 우거지를 넣어 맛을 더한 사골우거지탕은 추위속에 언 몸을 녹이는 식사로 넉넉하다. 가격은 6천원.
 
금두꺼비는 한우와 돼지고기를 한꺼번에 맛볼수 있는 전문점이다. 20여 년간 축산 관련업에 종사해 온 김창남 대표의 노하우로 최고급 한우와 돼지고기를 내놓기 때문에 가능하다.
 
금두꺼비의 인기메뉴 중의 하나는 한우모듬구이. 등심, 살치, 부채살, 갈비살, 안창살까지 한우의 고급부위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부드러운 한우의 고급부위를 적당히 익혀 입안에 넣으면 입안에서 녹아버릴 듯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되는 한우는 강진에서 생산된 한우로 1등급이상의 한우암소만을 엄선한다. 여기에 한우생고기, 한우육회, 한우차돌구이까지 다양하게 기호에 맞게 한우를 즐길수도 있다.
 
한우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돼지고기를 주문해도 괜찮다. 해두루돼지모듬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가브리, 항정살을 비롯해 삼겹, 목살이 하나의 메뉴로 조합돼 있다.

돼지모듬메뉴는 모두 검증된 해두루 브랜드제품으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 매실로 맛을 더한 매실양념돼지도 별미이다. 깊게 배어든 양념이 고소함을 더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메뉴가 바로 매실양념돼지고기이다.
 
여기에 자체 제작한 소스와 양념들은 금두꺼비만의 자랑이다. 고기메뉴는 소스와 양념에 의해 맛이 좌우된다고 볼 수 있다. 매년 신메뉴 개발과 함께 다양한 소스를 통해 금두꺼비 식당은 더욱 더 풍부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433-7900번으로 하면된다.
 
김창남 대표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해물갈비찜과 사골우거지탕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고기를 맛볼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