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수준 높이는 풍요로운 주거 공간'
'삶의 수준 높이는 풍요로운 주거 공간'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2.09.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평동리 아뜨리움 아파트

읍 평동리 강진아뜨리움 분양... 59㎡, 84㎡ 총 196세대
친환경자재, 최첨단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눈길

강진읍 평동리에 건립중인 강진 아뜨리움이 지난 14일 견본주택 개방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 레이스에 돌입했다.

강진아뜨리움은 합리적인 저렴한 분양가와 편리한 주거환경, 풍부한 부가가치까지 '주거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아파트로 분양 첫날부터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다. 아파트 분양관계자는 분양 첫날 1천여 명의 주민들이 견본주택을 찾은 것으로 추산했다.
 
시공을 맡은 ES종합건설은 건설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회사로 광주와 목포, 광양, 곡성 등지에서 굵직한 공사를 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건설사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단 한 장의 어음도 사용하지 않는 회사라는 데 믿음과 신뢰를 더하고 있다.
 
강진아뜨리움은 지상11층과 13층, 15층 3개동에 전용면적 59㎡(구 24평형)A타입 104세대, 59㎡ B타입 26세대, 84㎡(구 33평형)A타입 40세대, 84㎡(구 34평형)B타입 26세대로 구성, 모두 196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관내에서는 가장 큰 아파트단지가 구축되는 셈이다. 
 
아파트의 3.3㎡당 분양가는 확장비를 포함해 500만원~520만 원대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중도금이 없는 장점까지 갖췄다.

특히 국민지원기금 지원 아파트로 고정금리에 따라 20년 분할상환이 가능해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4㎡의 경우 최대 8천만원, 59㎡세대는 5천3백만원까지 융자받을 수 있다.   
 
저렴한 분양가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이 편리한 정주 여건이다. 강진아뜨리움은 강진IC가 인접하여 영암과 장흥까지 접근성이 용이한 데다 강진읍내 중심가와도 자가용으로 5분 거리다.

또 성요셉여고와 강진중앙초교, 강진중 등이 인접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근심을 덜어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전 세대는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사생활 보장 및 개방감을 최대한 살렸다. 또한 최상층(59㎡제외)에는 복층으로 시공 되었으며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강진, 강풍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 및 내풍설계 시공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실내에는 거실 시스템에어컨설치를 비롯해 일괄소등스위치와 다기능 리모컨스위치, 주방 컬러액정TV, 욕실스피커폰 등 최첨단 홈오토메이션 시스템과 고품격 친환경 자재를 적용해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하면서 비용부담은 최소화했다.

또 소형 평형대에서 보기 힘든 2개의 욕실 배치와 베란다 확장으로 공간 효율성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분양문의는 432-8253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