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형복원, 내·외장 관리까지 '철저'
외형복원, 내·외장 관리까지 '철저'
  • 김철 기자
  • 승인 2012.07.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동성리 매직터치 강진점

저렴한 가격, 철저한 A/S 자랑...소중한 내차를 더욱 소중하게

집앞에 세워둔 차를 누군가 들이받았다. 범퍼의 페인트가 벗겨지고 약간의 흠집이 났다면 참 애매해진다. 공업사에 맡기면 새로 범퍼를 교체해야하고 그대로 타고 다니자니 차가 망가지는 것 같아 무척 고민이 든다. 새차일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이때 생각나는 것이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할 수 있는 외형복원 전문점이다. 관내에서는 처음으로 강진읍 동성리 믿음카센터 건너편에 외형복원 전문점인 매직터치 강진점이 오는 21일 문을 연다.
 
매직터치 강진점은 찌그러진 곳, 흠집 등을 단시간에 복원하는 외형복원기술이 뛰어나다.

외형복원기술에는 3가지 기술이 사용된다. 매직터치 칼라매치공법은 자동차 흠집제거 도장방법의 기술특허공법으로 단시간내에 기스, 흠집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최신기술이다. 칼라매치공법에 사용되는 원료는 독일 스피스헥커페인트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자동차 표면의 찌그러진 부분은 신공법으로 무판금, 무도장 시스템을 이용해 완벽하게 복원하게 된다. 여기에 찢어지거나 구멍난 곳을 장비와 용접봉 등을 이용해 완전하게 범퍼를 복원해낼 수도 있다. 가격은 보통 12~20만원선으로 차량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결정된다.
 
매직터치에서는 광택코팅기술도 뛰어나다. 3차례의 연마단계를 거쳐 자동차 표면의 거칠은 오렌지필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특수광택공법을 사용한다. 여기에 스위스 약품을 사용해 자동차 원래의 색감을 살려내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차량급에 따라 15만원~35만원까지 정해진다.
 
중고차량의 경우 아무리 세차를 해도 묵은 냄새가 가시지 않는다. 이럴 때 자동차 실내클리닝을 한번 하고나면 이런 잡냄새가 모두 사라지게 된다.

매직터치에서는 최첨단 나노기술과 바이오기술을 이용해 한번 시공으로 냄새제거와 함께 향균작용으로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준다. 가격은 15~28만원선에 가능하다.
 
여기에 차량용 블랙박스 설치와 선팅도 가능하다. 원채널 블랙박스는 12~20만원선, 투채널 블랙박스는 40만원선에 시공이 가능하고 썬팅은 열차단율이 높은 최고급 썬가드 제품으로 20만원선에 설치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433-1333번으로 하면된다.
 
차영선 대표는 "최고의 약품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만들어 낸다"며 "고객들이 불만족할때는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