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시공, 확실한 품질 인증
꼼꼼한 시공, 확실한 품질 인증
  • 김철 기자
  • 승인 2012.05.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읍 남성리 삼화페인트 강진대리점

친환경 브랜드 아이생각 인기급증
도장공사 면허업체...철저한 A/S

새로 신축한 축협 본점 옆에 위치한 삼화페인트 강진대리점은 공사관계자를 비롯한 주민들 사이에 알려진 곳이다.

김성기 대표가 지난 95년부터 17년간 페인트업에 종사하면서 꼼꼼한 시공과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삼화페인트는 공사관련 업계에서는 이미 높은 품질로 알려져 있다. 일반 페인트에 비해 5%정도 높은 가격이지만 뛰어난 품질로 정평이 나있다.

최근 페인트도 친환경제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삼화페인트에는 '아이생각'이라는 브랜드가 있다. 아이들을 생각해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학교를 비롯해 젊은세대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삼화페인트 강진대리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일반 건물의 외벽에 사용되는 수성페인트 제품은 18ℓ 11만원선에 판매된다.

아파트 문을 비롯해 벽지 등에는 친환경 브랜드인 아이생각 제품이 판매된다. 아이생각 제품은 일반 페인트제품의 가격인 4ℓ 3만원선에 비해 조금 가격이 높다. 4ℓ기준 4~5만원에 판매되는 아이생각 제품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인기상품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페인트를 바르는 DIY용 제품도 인기가 높다. DIY용 제품은 홈스타 제품이 주를 이룬다. 홈스타 제품은 방문 창틀이나 가구리폼, 벽지 등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여기에 소형형태로 제품이 출시돼 사용이 편리하다.
 
홈스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 주로 찾는 것이 젯소제품. 젯소제품은 쉽게 말해서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다.

페인트를 칠할 면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젯소제품을 바르면 페인트가 쉽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많이 사용하는 품목은 홈스타파스텔OK제품. 신나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곰팡이를 방지하는 친환경제품의 하나이다.

소형부터 판매되는 홈스타 젯소는 0.5ℓ 9천원, 파스텔OK는 1ℓ 1만1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20여년에 가까운 삼화페인트 강진대리점은 별도의 도장공사 면허를 가지고 있다.
 
(주)거북이 도장공사 전문업체로 등록돼 있는 것이다. 단순히 삼화페인트를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각종 도장공사를 도맡아 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일반 주택의 외부페인트 공사의 경우 70~80만원선에서 공사가 이뤄지고 물을 차단하는 발수제가 들어갈 경우 100만원선에서 공사가 가능하다.

옥상방수의 경우 3.3㎡(1평)당 8~10만원선에서 공사를 할수 있다.

자세한 구입 및 상담은 432-8504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