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옷, 좋은 가격대 중저가 전문매장
좋은 옷, 좋은 가격대 중저가 전문매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2.05.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아이스 플러스 소재 슈트..가볍고 통풍도 좋아
특판매장 지정..여성복 70%할인 판매

강진읍 조제약국 옆에 위치한 파크랜드는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만나는 남성복, 여성복 토탈 중저가 전문매장이다.
 
올해로 창업 20년을 맞이한 박상목, 염순임 부부는 매장에 10대부터 중년층까지 맞춘 신사정장, 캐주얼정장, 점퍼, 바지, 남방셔츠, 아웃도어제품을 한곳에서 구매하도록 갖춰 두었다. 여성들을 위한 원피스, 정장, 바지, 블라우스, 쟈켓 제품들도 멋쟁이가 되기에 충분하다.

신사복의 품격과 합리성을 바탕으로 실용정장의 대표 브랜드로 꼽히고 있는 남성복정장은 16만원대부터 39만원 가격대로 준비돼 있다. 염 대표는 매장에 슈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과 소재의 정장재킷으로 쿨비즈 상품을 확대해 두었다. 한여름에도 양복을 입어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아이스 플러스 소재 슈트는 몸에 붙지 않고 착용감이 시원하다.

리넨 혼방 소재 재킷은 내부 부자재를 최소화한 초경량 스타일로 시원한 청량감을 주고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시켜 패션을 살릴 수 있다. 재킷은 청바지, 캐주얼바지 등과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봄, 가을에 입으면 더 고급스러운 실크소재 신사정장과 겨울에는 보온성이 높고 부드러운 모직소재 고급 신사정장도 만족도를 높인다.
 
파크랜드 매장을 찾으면 10대~30대를 위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신축성이 좋고 라인이 들어가 스타일이 살아나는 슬림형슈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슬림형슈트에 안성맞춤인 허리와 등 라인이 강조된 와이셔츠는 젊고 시크함을 더해주고, 다양한 디자인의 슬림 넥타이는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 중년층슈트에는 하늘하늘한 다사란소재 와이셔츠가 품격을 높여준다. 와이셔츠는 1만5천원대부터 7만원의 가격대로 준비돼 있다.
 
파크랜드는 20년동안 운영된 장수업체로 인정받아 여성복을 70%할인 판매하는 특판매장으로도 지정됐다. 이로인해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정장 한 벌 가격이 70%할인돼 4만9천원~9만8천원까지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하나 파크랜드에서는 제품 구입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고객포인트제도가 운영된다. 고객카드 첫 발급시 2천포인트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1년에 4회 할인기간에 10% 더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우대할인권을 보내준다.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 보내는 생일우대권은 세일에 관계없이 전제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염 대표는 "20년 패션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이 좋은 옷, 좋은 가격대의 제품을 쇼핑하도록 준비한다"며 "다양한 연령대로 갖춘 매장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가격대 제품을 고를 수 있고 부담 없이 편하게 잘 입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