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창 앞바다 경치가 다 보이네"
"해창 앞바다 경치가 다 보이네"
  • 김철 기자
  • 승인 2012.03.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마감재 사용, 소비자 중심 배치
대주건설 22년 경력...대도시 아파트 형태

강진읍 남성리 강진읍노인회관앞에 새로운 주상복합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다. 주상복합은 탑클래스빌 아파트이다. 최고의 품질을 갖춘 아파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공사가 진행중에 있다.

탑클래스빌은 오는 5월말 입주를 앞두고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고 있다.
 
탑클래스빌은 대주건설에서 22년간 근무한 정기동 대표가 직접 진두지휘하고 있다. 현장에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꼼꼼하게 현장을 날마다 점검하고 있다.

건설업체에 전담하는 것이 아닌 직접 정 대표가 현장을 감독하면서 신뢰를 높이고 있다. 현장 3층에는 소비자들을 위한 모델하우스가 마련돼 있다. 일반 모델하우스는 공사 시작전 자재를 선보여 일부 자재가 달라질 수도 있지만 이곳은 샘플하우스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거실을 비롯한 모든 방에는 한솔 강화마루가 깔려있다. 값싼 중국산 자재가 아닌 국내산 최고가격을 자랑하는 강화마루로 잘 흠집이 나지않고 청소하기가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든 방에 깔려있고 각 문에는 문턱이 없어 주부들이 한꺼번에 집안 전체를 청소하기에 간편하도록 만들어졌다. 싱크대는 인조대리석으로 상판을 만들었고 각종 수납공간을 곳곳에 배치했다. 부엌옆 발코니 공간을 넓게 위치해 빨래를 하거나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채워져 있다.
 
아파트는 방음과 추위를 막을수 잇는 샤시도 중요하다. 탑클래스빌에서는 KCC의 발코니 전용샤시를 사용해 외부의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있다. 또 각 방에는 모두 붙박이장이 설치돼 있다.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별도의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다. 색깔도 벽지와 조화를 이루는 흰색이나 파스텔톤으로 처리했다.

세대당 1대씩의 주차가 가능하도록 20면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고 무인경비시스템을 이용해 아파트 출입구에 자동문을 설치해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기능을 갖추게 된다.
 
탑클래스빌은 1층 상가를 제외하고 2층부터 10층까지 총 18세대를 분양한다. 모든 아파트는 105㎡(32평형) 전용면적으로 준비돼 있다.

가격은 기준층 4~10층 1억6천700만원, 3층 1억6천400만원, 2층 1억6천200만원으로 분양된다. 분양가의 20%인 계약금 3천340만원(기준층 기준)을 먼저 납부하고 오는 5월말 잔금을 지불하면 된다.

농협과 신협을 통해 개인담보대출(분양가 60~70%)을 하면 소비자들은 7천만원정도로 입주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11-605-6728번이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