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소개]타이어·정비 '맞춤형 서비스'
[업소소개]타이어·정비 '맞춤형 서비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1.12.1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소형자동차 긴급 출동차량, 셀프세차장 완비

강진읍 서성리 동원데어리푸드 방면에  있는 금호타이어 신강진대리점은 타이어전문점이기도 하지만 1급 자동차종합정비를 자랑하는 곳이다.
 
지난 2001년 문을 열고 신강진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덕남, 김광희 대표는 20년 이상 차량 정비업에 종사해온 경력에 1급 자동차경정비 실력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에는 5대의 차량을 동시에 교체할 수 있는 쾌적한 작업환경과 최첨단장비에 최고의 기술력을 더해 전 차종 하체작업, 엔진교환 등 정비가 이뤄진다. 또한 타이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답게 금호타이어와 미쉐린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정품과 신상품도 갖춰 두었다.
 
완비된 전자식 센서 및 인공지능을 갖춘 첨단 검사장비는 휠얼라이먼트 하나를 보더라도 10가지이상의 정밀한 측정이 이뤄진다.
 
또한 신강진대리점에는 차량의 고성능화와 고급화, 다양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타이어와 휠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서비스이다. 대형 덤프트럭 등 전 차종의 타이어도 다양한 가격대로 갖춰 두었다. 여기에 트랙터 등 농기계 타이어도 취급한다.
 
타이어는 사계절용 타이어, 우수한 승차감 및 탁월한 연비절감 효과를 지닌 엑스타타이어, 실속파 운전자를 위한 가격과 성능을 모두 만족하게 한 경제형센스타이어, 겨울철 노면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여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는 겨울용 아이젠타이어 등이 갖춰져 있다.   신강진대리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오픈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타이어 4본장착시 10% 할인, 일반타이어 4본장착시 5%가 할인되며 휠얼라이먼트 정비는 서비스된다. 눈길에 강한 미쉐린타이어도 10% 할인된다. 또 긴급출동 차량으로 신속한 이동서비스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