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상록회 제37·38대 회장단 이·취임식
강진상록회 제37·38대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1.12.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창옥 회장 한국상록회 총재 공로패

(사)한국상록회 강진상록회 2012년도 제37·3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6일 국민체육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행사에는 이지홍 한국상록회총재, 마삼섭 한국상록회본부장, 관내 기관단체장, 지역 10개사회봉사단체 회장 및 임원진, 상록회 13개 전국지회장과 임원진, 상록회원 등 300여명이 함께했다.
 
강진상록회 기 입장에 이어 우호진 외무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열린 행사에는 상록회 연혁 및 사업보고가 있었다.
 
또 한해동안 강진상록회 발전과 봉사에 기여한 표창, 공로·감사패 수여식이 있었다. 본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김창옥 회장이 한국상록회총재 공로패를 받았다. 김정오 회원 등 8명에게는 모범상이 부녀회원간 단합과 크고 작은 행사에 봉사로 모범을 보인 박소영 회원에게 부녀회표창이 수여됐다.
 
또 강진군민을 위해 맡은바 업무를 성실해 수행해 모범이 된 강진군청 임형기 씨 등 5명의 공무원에게 자랑스런공무원상이 시상됐다.

학업성적이 우수하며 평소 품행이 단정한 전남생명과학고 박성길 군 등 대·중·고 6명의 학생에게 강진상록회장학금이 전달됐다.

행사에는 1년동안 회 발전을 위해 수고하고 이임하는 김창옥 회장에게 뺏지 등이 증정됐다. 또 취임하는 제38대 유남열 회장의 신임회장 취임선서에 이어 상록회기가 전달됐다. 행사에는 새로 입회한 안진성 씨 등 신입회원 9명의 이웃봉사와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선서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