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실력으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는 '박경희 뷰티숍'
탄탄한 실력으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는 '박경희 뷰티숍'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1.11.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읍 남성리 박경희 뷰티숍

수입품 헤어제품 전문적으로 사용..
손상 모발 재생 도와

강진읍 남성리 수협 앞에 위치한 박경희 뷰티숍. 자신의 이름을 상호로 내건것은 그만큼 헤어 손질에 자신이 있고 헤어제품은 최고만을 고집한다는 박경희(41)대표의 뜻이 담겨 있다.
 
박경희 뷰티숍 문을 열고 들어서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도시풍 실내 인테리어가 편안함으로 반긴다.

내부의 거울, 수납공간, 머리까지 받쳐주는 소파 등은 박 대표가 공간에 맞춰 아이템을 직접 구상하고 주문 제작해 고객들이 편하게 기다리도록 꼼꼼하게 신경을 기울였다.

또한 숍에는 헤어 고객들이 손질 후 기다리는 동안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쉼터도 겸비됐다.
 
17년의 경력을 지닌 박 대표는 실력도 탄탄하다. 서울 숙대 앞에서 유명한 전재만 컷 파이브에서 헤어커트, 펌을 전문으로 다루며 4년간 실력을 쌓았다.

이 시간은 고객 얼굴과 체형, 나이에 어울리게 연출하는 비결로 발휘된다. 박 대표는 광주충장로 미스박 등에서도 기본 실력을 더 갖추었다.

또 지난 98년도 강진에서 세자매가 운영하는 미용실로 유명했던 석화미용실의 막내로 언니들과 6년간 함께했다. 컷, 염색 등 탄탄한 실력은 헤어에서 발휘된다.
 
박경희 뷰티 숍에서는 헤어 손질에 필요한 제품들은 일본수입품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손상 모발을 재생시켜 회복되는 것을 돕도록 1백만원대의 열펌기기에도 과감히 투자해 갖췄다.

수입제품은 퍼머, 펌, 매직 등에 사용되지만 제품에 비해 비용은 그리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다. 수입제품으로 하는 퍼머는 4~5만원대이고, 열펌은 머리카락 길이에 따라 6만원부터 시작된다. 일반 기본 퍼머는 3만원대이다.
 
또하나 박경희 헤어숍에서 자랑하는 실력은 도시에 가지 않아도 가능한 왁싱이다. 모발에 보호막을 씌워 머리카락 손상을 방지하는 왁싱은 고객에 따라 한 색깔만 넣어서 할 수 있다.

또 세가지 색깔에 펄까지 넣어 윤기 나고 찰랑거리는 헤어도 가능하다. 또한 박경희 뷰티 숍에는 건강하고 손상 없는 머릿결을 만드는 뿌리펌에서 세팅펌에 쓰이는 특별한 롯트가 준비돼 있다.

롯트는 자체내에 옥과 금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탄력 있는 컬을 만들어 낸다. 매직헤어는 건강모, 손상모 제품을 따로 갖춰 놓았고 손상모의 경우 건강모부터 손상모로 단계적으로 약품을 도포 해 모발 재생을 도와 만족도를 높여준다. 
 
박 대표는 헤어 마무리단계의 제품 하나까지도 특별한 신경을 기울인다.

수분이 부족한 모발은 헤어전문디자이너용 머리카락 수분세럼이 사용돼 자외선에서 모발을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또 헤어 마무리단계에는 헤어스타일 연출에 쓰이는 왁스도 일본 수입제품이 사용되고, 수입품 영양보습 헤어팩 컨디셔너를 발라 머리카락 손상을 최대한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