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유행 헤어스타일 '척척'
젊은층 유행 헤어스타일 '척척'
  • 김철 기자
  • 승인 2011.10.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읍 평동리 변신무죄 미용실

수입 트리트먼트 제품사용
탈모예방 두피클리닉 운영

강진읍 평동리 금호상가 1층에 신세대 헤어전문샵인 변신무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변신무죄는 대도시를 비롯해 호주에서 실력을 겸비한 이형록(31)대표가 운영하는 곳이다.
 
이 대표의 경력은 화려하다. 서울 이대앞에 위치한 쟈스리 헤어에서 3년, 박준 헤어 분당점에서 3년간을 근무했다.

여기에 헤어도쿄 광주 충장로점에서 2년간 근무하면서 최근 유행 스타일에 대한 공부가 적지 않았다.

또 호주 워킹홀리데이 미용실에서 1년6개월간의 경험을 앞세워 새롭게 변신무죄 헤어샵을 오픈하게 됐다.
 
변신무죄 헤어샵에서는 최신 유행 스타일을 경험할수 있다. 젊은 이 대표의 감각과 함께 다년간 대도시 헤어샵에서 근무하면서 손님에 맞는 최신 스타일을 만들어 낼수 있다.
 
최근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투블럭 컷이나 댄디 컷 등이다. 옆머리를 짧게 자르고 윗머리는 길게 두면서 색다른 머리스타일이 투블럭컷이다. 여기에 단정하고 깔끔하게 머리모양을 만드는 댄디컷도 유행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다.
 
변신무죄 헤어샵의 또 하나 특징은 손상된 모발에 대한 복원이다. 이 대표는 호주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일반 제품에 비해 단백질 성분이 많아 손상된 머리를 다시 살려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일반 제품에 비해 가격은 높지만 뛰어난 효과로 이 대표는 이런 제품들만을 고집하고 있다.
 
변신무죄에서는 두피클리닉도 받을 수 있다. 탈모가 진행되거나 각질이 심한 경우 지속적인 두피클리닉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고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두피클리닉은 박하향이 나는 제품등을 사용해 막혀있는 각질을 제거해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자극을 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가격은 1회 2만원에 받을수 있다. 장기적인 클리닉은 상담을 통해 가격이 결정된다.
 
커트가격은 성인 8천원, 학생은 6천원에 가능하고 파마는 2만5천원~5만원, 염색은 2만원~5만원에 이용할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434-0566번으로 하면된다.
 
이 대표는 "변신무죄는 머리를 다듬는 곳이 아닌 주민 누구나 찾을수 있는 사랑방 같은 곳"이라며 "최고의 제품을 사용해 정성을 다해 스타일을 맞춰내는 헤어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