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보다 싼 '한우 암소' 맛 보세요"
"삼겹살보다 싼 '한우 암소' 맛 보세요"
  • 장정안 기자
  • 승인 2011.08.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들황금한우명품관 ?궁?

저렴한 가격, 높은 만족 기회
3주년 맞아 초대형 이벤트 행사 개최

식당을 찾은 고객들을 왕처럼 모신다는 뜻을 담아 강진들황금한우먹거리 촌으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 강진들황금한우명품관 '궁'.
 
강진들황금한우먹거리촌의 우명진에 마련된 궁 명품한우판매식당 김동균(41)대표는 지금까지 고수해왔던 직거래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1등급 이상 황금암소한우를 시중 가격보다 4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아 식당을 찾는 손님들에게 맛과 가격에서 큰 만족감을 제공해오고 있다.
 
여기에 청자축제와 이전기념행사로 불고기 1근(600g)을 8천900원에 판매하는 초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일명 '한우암소 삼겹살보다 싸게 판매하는 곳'이라는 수식어가 붙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의 할인행사이다.
 
또 김 대표는 불고기외에도 목심 부위도 8천900원에 판매하고 국거리와 사태 부위는 근당 9천900원에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한우암소꼬리를 사면 불고기 1근이 서비스로 지급되고 전 품목에 걸쳐 1근당 1천원, 30만원 이상 구매시 3%를 현금 캐쉬 백으로 받을 수 있다.
 
그렇다고 궁에서 판매하는 암소의 등급이 낮은 것도 아니다. 손님들에게 판매되는 모든 한우는 지역 축산농가로 구성된 황금한우사업단에서 황금사료를 먹여 키운 2~3년생의 최고급 한우이다.

여기에 매일 도축해 수급해옴으로서 신선도 또한 최고이고 꽃등심, 갈비살, 치마살 등 고객이 원하는 부위는 손님의 기호에 맞게 내온다.
 
특히 김 대표가 추천하는 부위는 갈비살. 갈비 중에 가장 맛있다고 알려진 갈비살 부위는 높은 가격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부위이다. 하지만 궁을 찾는다면 이러한 고민이 크게 줄어든다.

한우암소 1+이상의 고급육 1근이 4만1천900원으로 국내 최저가에 맛볼 수 있다. 이밖에 차돌박이는 2만1천950원, 살치살도 4만4천원대면 맛볼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하다.
 
김 대표는 "강진지역에서 키운 1등급 이상의 최고급품 품질의 황금암소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느껴 보기에 충분할 것이다"며 "만약 드신 고기가 국내산 한우암소가 아니라면 천배로 보상해드린다고 약속할 정도로 고객들이 믿고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