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태극기 무료배포
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태극기 무료배포
  • 김철 기자
  • 승인 2011.02.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1일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회원들이 강진읍 남성리 상가를 돌면서 태극기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3·1절 태극기 꼭 다세요"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지회장 김병완) 회원들이 3·1절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태극기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21일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회원 20여명은 강진읍 남성리 일대에 위치한 상가를 돌면서 태극기를 전달했다. 회원들은 원통형 플라스틱 포장된 태극기 180여개를 각각 상가를 찾아가 나눠줬다.

이번 행사는 3·1절을 앞두고 상가 주민들이 태극기를 게양하도록 회원들의 회비로 구입해 무료로 배부됐다.
 
이보다 앞서 회원들은 지난 18일 장흥군과 군계를 이루고 있는 오지마을인 마량면 상흥리 상분마을을 찾아 지역주민들에게 20여개의 태극기를 전달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회원들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3·1절을 앞두고 아파트, 상가 등을 돌면서 태극기 무료 배부 행사를 갖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는 1천20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는 단체로 매년 읍·면 단위 환경정화활동,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 등을 위한 목욕봉사, 반찬 나누기 등의 활동에 나서고 있다.
 
김병완 지회장은 "3·1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매년 무료로 주민들에게 태극기를 나눠주기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며 "회원들과 함께 살기 좋은 강진을 만들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