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세탁서비스 전합니다
명품세탁서비스 전합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0.06.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 서성리 '드라이하우스'

철저한 세정액 관리, 항균처리 등 8가지 완벽서비스 제공

강진읍 서성리 CNS 3차 상가에 위치한 드라이하우스는 철저한 세정액 관리, 기계건조시스템 등 8가지 명품세탁서비스에 저렴한 세탁비로 고품질 서비스 세탁문화를 지향해온다.

이곳에서는 일반 옷에서부터 명품, 가죽, 카펫, 모피, 이불, 운동화까지 세탁에 관한 토털서비스가 제공된다.

세탁물은 드라이하우스 본사로 보내 전문적인 시설과 전문 세탁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아끼는 옷을 보송보송한 새 옷의 느낌으로 받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인 김재훈(30), 황승희(29)씨 부부는 고객이 세탁물을 맡기면 의류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기입한 세탁물보관증을 발부한다.
 
그리고 본사와 연결된 전산망에 고객 이름과 의류색깔, 브랜드, 상·하의 등을 기록해 철저한 관리를 기한다. 또 세탁물 출고 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해 편리하게 의류를 찾는 질 높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김씨 부부가 운영중인 드라이하우스에서는 세탁에서 풀먹임 다림질까지 풀 서비스되는 와이셔츠 한벌 세탁비가 1천원이다.

세탁비가 저렴하다고 해서 맡긴 세탁물을 소홀히 다루지 않는다. 와이셔츠는 전용세제로 세탁하고 일본에서 수입한 와이셔츠 전용기계로 다림질 해 천 손상은 최대한 줄이고 옷 선은 살려 항상 새 옷처럼 입을 수 있게 만들어준다.
 
또 항균효과가 지속되는 기술이 발휘된 의류는 향기세탁으로 옷을 입으면 마찰에 의한 천연 아로마라벤다 캡슐이 터지면서 향기가 지속적으로 유지돼 세탁품질의 최고를 자랑한다.

넥타이는 이물질이 닿아도 얼룩지지 않도록 섬유를 보호하고 통기성을 높여주는 발수가공처리로 세탁된다. 집에서 물 빨래해 수축한 의류는 드라이하우스만의 노하우 세탁으로 복원이 가능하다.
 
또한 드라이하우스에서는 와이셔츠 구입 후 처음부터 세탁을 맡기면 목깃에 누런 황변이 일어나지 않는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김씨 부부는 드라이하우스 매장에는 세탁물이 도착하면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는 이불장과 신발장을 갖추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드라이클리닝 의류는 30일 이내에 곰팡이가 생기면 전건 리콜 처리해준다. 또 김씨부부는 세탁물 불만처리고객센터도 운영한다.
 
세탁 후 색상변색, 분실, 손상 등이 발생할 경우 불만처리고객센터에서 원인을 분석해 보상처리 또는 환불 해준다.

청자쿠폰 취급 업소이기도 한 드라이하우스는 강진읍 내 지역은 세탁비 1만원이상이면 직접 수거배달도 가능한 곳이다. 전화는 434-1789번이다.  
 
김 대표는 "철저히 세정된 기름을 사용해 드라이클리닝 후 옷에 남은 기름 냄새와 보관중인 옷에서 곰팡이가 피어 다시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된다"며"드라이하우스의 노하우로 세탁된 의류는 깨끗하고 항균 처리되어 착용 시 만족도가 두 배가 될것이다"고 자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