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예산 확대, 청자엑스포 개최”
“농업예산 확대, 청자엑스포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10.05.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황주홍 후보 7대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

무소속 황주홍 군수 후보가 농업예산 확대와 강진청자엑스포 개최를 통해 살기좋은강진만들기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지난 19일 강진읍 남성리 황주홍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7대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황 후보는 농업예산 35% 시대로 매년 농가소득 10%이상 증대와 강진청자엑스포 성공개최로 관광객 200만시대를 주요공약으로 강조했다.

황 후보는 "1억원이상 고소득 농가들이 매년 늘고 있어 전남지역 2위를 차지하는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며 "농업예산을 전체 예산중 35%까지 증액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 중점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황 후보는 "강진청자엑스포는 청자산업 육성을 넘어서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큰 효과가 나타난다"며 "월드컵과 올림픽이 강진에서 열린 것처럼 청자엑스포를 통해 강진발전의 기폭제가 되도록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황 후보는 성전산단과 칠량산단을 통해 100여개의 공장이 새롭게 들어서도록 유치해 3천명의 직접 고용효과가 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7대 정책공약 발표는 통해 산부인과·소아과·피부과 유치를 통한 전남의 출산 메디컬 허브 구축, 국민임대주택과 민간분양아파트 700세대 건립, 강진읍을 대한민국 최고 명품도시로 승격, 강진인구 증가와 군민소득 늘리기 등 강진지역 전반에 대한 정책과 공약을 내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