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소개]튼튼한 재무구조 안심하고 장례 맞길 수 있는 곳
[업소소개]튼튼한 재무구조 안심하고 장례 맞길 수 있는 곳
  • 김철 기자
  • 승인 2010.01.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 동성리 '(주)JK상조 강진영업소'

갑작스런 사고 등으로 가족이 상(喪)을 당하면 일반 주민들은 당황하기 쉽다. 특히 젊은층의 경우 정확한 상례 절차를 알지 못해 더욱 더 힘들어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장례절차를 알려주고 저렴한 가격에 장례용품을 공급하는 상조회사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고 이를 이용하는 주민들도 쉽게 찾아볼수 있다.
 
강진읍 동성리에 위치한 (주)JK상조 강진영업소도 지역 주민들이 애용하는 상조회사 중의 한 곳이다. JK상조는 일반주민들이 자주 애용하는 JK-385상품과 JK-명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JK-385 상품은 장례지도사가 모든 장례절차를 비롯한 행정절차까지 안내해 준다. 385상품은 계약후 10년 유지시 100% 환급되는 상품으로 전남 나주에서 생산되는 대마수의와 왕복 300㎞ 케딜락과 장의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장례식을 치르는 동안 접객도우미 4명이 문상객을 맞이하고 전통 장례절차나 각 종교단체별 장례식을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385상품은 월 5만원씩 77회 분납해 가입할 수 있고 양도, 양수가 가능한 상품이다.
 
대가족 주민을 위한 프리미엄급 JK-명품(名品) 상품도 있다. 명품상품은 최고급 수의제품과 함께 운구전용 리무진과 장의버스를 거리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가족들이 착용하는 각종 장례용 옷도 무제한 무료로 공급된다.
 
명품제품의 특징은 묘지조성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묘지조성을 위한 포크레인, 인부, 잔디 20평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가격은 매월 7만8천원씩 100회를 납부하고 10년 유지시 100% 환급된다.
 
최근 상조회사가 난립하면서 재무구조가 튼튼하고 안전한 상조회사를 찾고 있다. JK상조는 광주에 본점을 두고 광주 삼성병원 장례식장, 대전 한국병원 장례식장, 여수장례식장, 순천장례식장 등을 직영 장례식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JK상조는 2008년 12월 기준 고객 환급 의무액 대비 보유자산이 135%로 건실한 상조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JK상조는 24시간 전국 콜센터가 운영되고 있고 장례전문지도사가 전국 어디나 긴급출동해 회원들의 어려움을 돕고 있다. 가입문의 및 상담은 1599-4484번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