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소개]해충 꼼짝 마! 친환경소재 무독성 해충방제업체
[업소소개]해충 꼼짝 마! 친환경소재 무독성 해충방제업체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9.12.1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 서성리 '한국방역환경'
강진읍 서성리 북산식당 옆에 위치한 한국방역환경은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무독성·무공해 해충방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이다.
 
이곳에서는 일반가정, 음식점, 관청, 유치원, 학교 등에 해충방제와 방역소독을 가져온다. 대표인 차창길씨는 고객들이 맡긴 일에는 1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깨끗한 위생관리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 전화 한통이면 찾아가 맞춤형 해충방제 상담도 갖는다.
 
차대표는 방역에 사용하는 약품들은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식약청에서 허가된 친환경제재로 만든 살충 살균이 탁월한 홍타운유제 등 10여종을 갖춰 두었다. 또 실내에 사용되는 살균제재는 인체에 무해한 바이오스펏 등 3종류를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하도록 하고 있다.   
 
한국방역환경은 일회성 해충방제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 일반 가정의 바퀴벌레, 지네, 개미 등 해충방제는 1년의 보증기간 아래 별도의 비용 없이 해충이 박멸 될 때까지 책임지고 관리해준다. 업소와 관청은 6개월의 보증기간으로 해충방제를 갖는다.
 
또한 한국방역환경에서는 110만원대의 무인자동공간 소독기 에어젯도 판매한다. 90℃자동 회전되는 소독기 에어젯은 1회 분사에 7~10m거리까지 소독약품이 날아가 다중인이 활용하는 공간에 적합하다.
 
구입한 소독기 에어젯은 매월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으면 66.11㎡(20평)기준 식당은 5만원에 살충, 살균, 소독과 방제까지 받을 수 있어 관리비용도 경감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소독기 에어젯의 약품을 교체할 경우는 1ℓ에 1만원이면 된다. 이곳에서는 타일, 마루 바닥청소에 안성맞춤인 기름걸레도 임대된다.
 
피자마 기름으로 바닥을 닦아 방수기능과 먼지를 줄여주는 기능을 겸비한 기름걸레는 5자루에 월 2만5천원에 대여가 가능하다.
 
또 업체, 학교 등에서 위생용품으로 사용되는 자동·수동 손 소독기와 손 세척용 거품 비누기도 갖추어져 있다. 해충방제, 방역소독은 434-15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차대표는 "철저한 소독과 깨끗한 위생환경을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갖고 일하고 있다"며 "해충방제, 소독에는 식약청에서 허가한 친환경소재로 만든 약품을 사용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