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학생들 각종대회 입상
강진고학생들 각종대회 입상
  • 김철
  • 승인 2001.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이달 전남영어대화대회 이진의학생 우수상수상 학생홈페이지경연,정보검색대회 각각 은상과 동상차지

강진고학생들이 최근들어 잇따라 각종대회에 입상하고 있어 지역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달들어 전남도교육청에서 주최한 영어대화대회에서 2학년 이진의학생등 4명이 우수상과 우량상을 받았고 지난 9월에는 역시 도교육청에서 주최한 학생홈페이지 경연대회 및 정보검색가공대회에서 3학년 김영윤군이 정보검색분야에서 은상, 1학년 김진명군이 홈페이지경연분야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지난 7월에는 '전국 중·고교생 원자력 이용에 관한 작문 모집'에서 3학년 김시정군이 한국원자력문화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했으며 6월에는 바다의날 기념 글짓기대회 산문분야에서 3학년 전미양이 최고상인 해양수산부장관상을 받았다.

이와함께 지난 5월에는 2학년 차일영군과 3학년 김세진군이 전국지리올림피아드 전남대회에서 금상과 동상을 각각 수상해 화제가 됐다.

김병길교장은 "그동안 3학년 전교실에 전남도교육청산하 학교로는 처음으로 천장형인터버터식이라는 최첨단 냉난방시설을 완비하는등 교육환경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며 "특기신장교육등에 필요한 시설확충을 위해 자치단체를 비롯한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배려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