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추억이 있는 여행 만들어 드립니다"
"꿈과 추억이 있는 여행 만들어 드립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8.07.0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권 비자발급대행, 맞춤형 여행상품 제공 인기

'꿈과 추억이 있는 여행클럽'을 테마로 강진읍 평동리 금호상가에 문을 열고 여행객들에게 맞춤형 여행을 선사하고 있는 렛츠고여행사.

렛츠고 여행사를 이끌고 있는 박석진 대표이사는 직원 2명과 함께 국내·외 여행을 상담하고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관광으로 알찬여행을 추구해오고 있다.

박대표는 업무가 바쁜 여행객들을 대신해 여권, 비자발급을 대행해주고 국내·외 항공권 예매까지 맡는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함을 대신한다.

여행에 필요한 서류들은 여행사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아도 렛츠고 여행사와 전화 한통이면 여권발급, 항공권등 업무가 대행해 이뤄진다.

또 이곳에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해 사무실 한켠에 세계 각 나라 여행지가 담긴 홍보용 팜플렛 책자를 비치해 맞춤형 여행을 소개하고 있다.

렛츠고 여행사에서는 여행은 가고 싶으나 혼자 나서지 못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연중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여행사에 가고 싶은 나라를 전화로 접수해 놓으면 렛츠고 여행사에서 관광을 떠나는 단체와 연결지어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알선해 준다.

또 국내 당일투어, 무박투어, 1박2일, 가족여행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놓고 있다. 박대표는 인터넷 사이트 www.letsgo.tour.com 운영해 사무실을 찾지 않아도 편리하게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박대표는 "관내 여행사간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여행객들에게 좋은 여행상품을 제공하겠다"며"우리 여행사가 안내하는 상품들은 여행객들이 만족하고 꿈과 추억이 있는 만족하는 여행이 될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