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소개]읍 서성리 대성자동차
[업소소개]읍 서성리 대성자동차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7.10.0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품점전차종 부품갖춰... 빠르고 신속한 제품공급

강진읍 서성리 대성공업사내에 위치한 대성자동차 부품점은 발품을 팔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곳이다.

이곳은 현대·기아·삼성자동차 전 차종의 부품을 갖춰 업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빠르고 신속한 제품 제공 운영방식이 특징.

9년째 대성자동차 부품점을 운영중인 오준호(48)대표는 총 10만종 정도의 정품 차량 제품을 갖추어 고객들이 쉽게 부품을 구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 오대표는 매장을 개조해 각 층을 이어주는 3개의 계단을 만들어 고객들이 한눈에 식별이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가미해 두었다.

매장 1층에는 전 차종별로 구분된 라이링, 엔진부속품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품목이 구석구석을 차지하고 있다.

2층에는 소음기, 라디에이터등 차량 부속품들이 빼곡이 진열되어 있다. 3층에는 각종 차량에 이용되는 범퍼, 후렌다등 정품 제품들이 고객 만족을 높인다.

오대표는 매장에 갖춰져 있지 않는 품목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는 전국 부품대리점과 연결된 시스템을 활용해 빠른 제품 배송으로 만족하는 판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대성자동차 부품점에는 자동차가 단종되어 시중에서 쉽게 구하지 못한 포니, 스텔라, 캐피탈, 콩코드등 10여종의 차량 부품들이 겸비돼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품이 필요한 자동차 소유주들의 불편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한 차량에 차유리, 라이트등 3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겸비해 제공하고 있다.

구 차량에 소요되는 제품들은 기존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공급되어 차량 소유자들의 부담도 줄여준다.

또 외지에 거주하는 차량 소유주들에게는 택배 시스템으로 먼거리를 찾아오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차량 한 대당 사용되는 2만8천종의 부품을 갖춰 바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겸비해 두고 이곳에서는 관내는 한 개의 제품도 배달해주는 고객 만족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또 초보 운전자들이 교체하지 못한 간단한 부속품 교체 정비도 받을 수 있다.  

오대표는 “내가 먼저 덕을 쌓아 널리 베풀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고집한 매장 운영을 지켜가고 있다”며“고객들이 손쉽게 구하지 못한 부품을 우리 업체에서 구입해 자동차를 오래도록 소유할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