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일부 근거 없는 비방, 상업적인 글, 특정 개인을 모독하는 인신공격성, 명예 훼손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극 검정고무신 안내
icon 아트홀안내
icon 2016-10-07 16:10:34  |  icon 조회: 7720
첨부이미지
어렵지만 정이 있었고 ,나눔이 있었고, 아픔이 있었던 그 시절
웃음과 감동과 사랑이 있는 어른들이 보는 동화 같은 이야기

  연극 “검정 고무신”

10월 13일(목)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
관람료 무료 (공연비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극의 특징
● 이 이야기는 1960~7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우리의 이야기이다.
● 구수한 사투리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60~70년대 추억의 상황들이 배꼽 빠지게 웃기다가도 울게 되는 감정의 동요가 큰 작품으로 보고 난 후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된다.
● 어려운 시기 힘들고 지쳐있는 관개들에게 육남매의 꿋꿋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삶의 희망을 찾게 되고, 가족의 참된 의미와 사랑을 되새겨 보는 시간이 된다.
●극을 관람하는 관객도 함께 무대에 참여하여, 배우와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2007 문화의 달 기념공연 선정작!
낙동강변 페스티벌 초청작!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공연선정
2015,16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작
2016년 공연예술창작산실 우수작품재공연 선정작

“검정 고무신”은 극단 에저또만이 만들 수 있는 작품이다 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와 남매간의 사랑과 우애, 힘든 시기지만 잘 참고 이겨내는 남매의 모습을 보며 우리들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이켜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연극 “검정고무신”은
진지하지만 지루하지 않고, 가볍지만 만만하지 않고, 웃기지만 우습지 않은 에저또만의 색깔이 배어있는 인간적인 이야기다.
 2009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공연 선정 작으로“꿈꾸는 문화열차”라는 이름으로 전국에 있는 소외지역을 다니며 순회공연이 이루어짐으로 처음 연극이라는 장르를 접한 관객들에게 무안한 감동과 웃음을 전달하고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이 뻘개진 눈시울로 좋은 공연 보여주어 감사하다는 말을 연신 남긴 부산연극의 위상을 성공적으로 알린 작품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극단 에저또의 레파토리중 하나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한번보고, 또보고, 또보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우리네 이야기입니다!!!
2016-10-07 16:10:34
211.253.124.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