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일부 근거 없는 비방, 상업적인 글, 특정 개인을 모독하는 인신공격성, 명예 훼손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와보랑께박물관에는 도깨비 방망이가 있다.
icon 와보랑께
icon 2016-01-30 13:24:33  |  icon 조회: 5860
첨부파일 : -
와보랑께박물관에는 도깨비 방망이가 있습니다.

전라도사투리가 전국 최초 전시되고 있으며 4,000여점의 민속생활용품이 전시되고 있는 강진병영의 와보랑께박물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깨비방망이가 전시물 중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걸로 콩 머리를 맞으면 머리가 좋아지고 씩씩하고 공부를 잘 한다고 해서 엄마아빠가 그래주길 엄청 바라고 있다는데-(?) 이번 설날 가족과 함께 박물관 구경도하고 도깨비방망이를 찾아 사랑하는 아이들을 영리하고 튼튼하게 자라게 하여 주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잘 나오는 40년전 흑백테레비가 있고- 또 병영의 많은 자료-사진, 물품, 서적들을 보면서 옛 병영에 대해서 알고 느껴 볼 수도 있겠습니다.

금년부터 박물관을 찾아 관람을 하신 분들에게는 무료로 차(–커피, 매실차, 녹차 비치)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람도 하시고 박물관 휴게실 한쪽 따뜻한 난로가에서 쉬었다 가실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좀 이상한 그림(?)구경과 책장 가득한(4,000여권) 미술서적-화집 도록들을 열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도 있겠습니다.

도깨비 방맹이를 찾아가꼬, 콩 한번 때려 보랑께-!
2016-01-30 13:24:33
220.80.80.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