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일부 근거 없는 비방, 상업적인 글, 특정 개인을 모독하는 인신공격성, 명예 훼손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필독] 대한민국 국제적으로 개망신 당한다!
icon 대한민국
icon 2003-01-09 16:59:48  |  icon 조회: 4227
첨부파일 : -
[필독] 대한민국 국제적으로 개망신 당한다!

대선 [개표조작]의혹에 대해 정부와 '노'당선자(?)가 직접 나서야 한다.

대선 [개표조작]의혹과 관련하여 모든 언론들이 입을 막고 있는 지금의 사태에 대해 많은 국민들이 불만을 품고 있다. 불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된 의혹을 영문으로 번역해서 미국, 영국, 유럽의 언론에 보내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미국의 상원 의원들에게까지 보내고 있다. 이것도 모자라 이제는 일본어로 번역하여 일본 언론에도 보내고 있다. 이런 국제적 개망신이 어디 있는가? 정부와 '노'당선자(?)는 사태가 이 지경에까지 이르렀는데도 말 한마디가 없다.

그들의 불만 또한 억지가 아니다.

http://injustice.ce.ro
http://injustice.wo.to

위 Site에 방문해 보면 알겠지만, 주장하는 내용이 전부 통계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 단순히 [설]이나 [유언비어]가 아니다.

한겨레신문 여론조사에서도 25,206명이 참여하여 56% : 43%의 압도적 지지로 수개표 검증에 찬성하였다. 다 알고 있겠지만 한겨레신문은 친 민주당 신문으로 특히 젊은 층이 자주 찾는 신문임에도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

연합뉴스 여론조사에서는 4,680명이 참여하여 52.2% : 47.3%로 역시 찬성표가 더 많았다. 이 곳엔 성별, 나이별, 지역별 분포도 나오는데 여성의 경우에 절대 다수가 찬성표를 던졌으며 20대, 30대, 40대, 50대이상의 모든 연령층에서 찬성쪽으로 표를 던졌고 지역별 분포를 보더라도 수개표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될 것이다. 서울 박빙, 경기도, 인천과 충북에서 압도적 찬성, 전라도 지역에서도 10% 이상의 찬성이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따라서 이번 대선은 여론조사 결과 수검표에 적극 찬성하는 사람들이 많으므로 반드시 재개표하여 의혹을 말끔히 씻어야 국정혼란과 분열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국제적으로 개망신을 당해 새로운 정권을 비참하게 만들지 않으려면 하루 빨리 수작업 재개표하여 의혹을 해소해야만 한다. 국민의 절반이 인정하지 않는 대통령이 어떻게 정치를 잘 할 수 있겠는가? '노'당선자(?)를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수작업 재개표가 이루어져야만 한다.

◈ 전수개표가 이루어질 때까지 이 글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03-01-09 16:59:48
218.51.184.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